세계일보

검색

임산부튼살크림, 벨라스티자 2종 출시…스페인 1위 제약그룹 제품 론칭

입력 : 2015-07-28 09:00:00 수정 : 2015-07-28 09: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임산부의 90%, 성장기 청소년의 약 27%에서 급격한 체형 변화와 튼살 흉터가 발생한다. 외모에 민감한 여성과 청소년은 민감하게 반응할 만한 수치다.

이와 관련해 28일 큐스킨랩은 스페인 1위 피부전문제약기업 이스딘에서 튼살크림 벨라스티자 2종을 국내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스딘벨라스티자는 출산 전 '포텐시아도르드 엘라스티시다드'와 출산 후 '레아피르만테 포스파르토' 2종으로 구성된 기능성 크림이다.

이미 500명의 여성 및 임산부에게 테스트 된 튼살 크림 벨라스티자 포텐시아도르드 엘라스티시다드는 임신기간 중 다양한 신체 및 호르몬의 변화가 발생함에 따른 피부의 외관상 트러블을 방지하는데 효과가 입증 됐다.

임산부들은 임신 6개월 후부터 피부 팽창으로 인한 결합 조직이 파괴되어 튼살 흉터가 증가한다. 출산 후에는 피부 구성물을 회복시키고, 출산 후 수축된 피부조직을 탄력있게 만들어 줄 필요가 있다.

다이어트로 인한 처진 피부와 성장기 청소년 역시 급격한 성장으로 인해 튼살 흉터가 발생할 경우에도 벨라스티자 레아피르만테 포스파르토 튼살크림이 효과적이다. 부위별로는 복부, 엉덩이, 허벅지 그리고 가슴 순으로 튼살이 많이 발생한다.

벨라스티자 큐스킨랩 김동하 대표는 "이스딘 벨라스티자 튼살크림의 주요성분은 센텔라아시아티카를 주요 성분으로 흉터치료에 좋은 아시아티코사이드와 마데카소시드에서 추출된 콜라겐 합성물"이라며 "이 성분은 새 살의 단단함을 증진시키고 흉터가 진행되는 동안 발생 할 수 있는 염증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해 각종 튼살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딘 벨라스티자 튼살크림은 네이버스토어팜 큐스킨랩에서 시판 중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