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디지털 단신] LGU+, 부킹닷컴과 제휴… 통신비 할인 외

입력 : 2015-07-06 20:37:32 수정 : 2015-07-06 20:37: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LGU+, 부킹닷컴과 제휴… 통신비 할인


LG유플러스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숙박 예약업체 ‘부킹닷컴’과 독점 제휴를 맺고 국내외 여행 시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부킹닷컴을 통해 해외 숙박업체를 이용하면 1박당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이용권(1일 1만원)을 주고, 국내 숙박업체에서는 1박당 1만원의 통신료(한도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개설된 부킹닷컴 전용 코너에서 숙소를 예약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신료 감면을 받으려면 예약 후 60일 이내 1박당 10만원 이상의 숙박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 서비스는 2016년 6월까지 운영된다.

KT “위급시 긴급출동” IoT 홈캠 출시

KT는 가정과 개인 사업장에 실시간 감시와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레 기가 사물인터넷(IoT) 홈캠’(사진)을 출시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보안 카메라가 설치된 곳을 실시간으로 살펴볼 수 있고, 위급상황 시 앱에서 ‘긴급출동’ 단추를 누르면 보안전문업체인 kt텔레캅이 곧바로 출동한다. 이용요금은 단말료를 포함해 월 9000원(3년 약정 기준, 부가세 별도)으로, 오는 9월30일까지 가입하면 두 달간 매달 4000원이 할인된다. 다음달 6일까지 올레샵(shop.olleh.com)에서 가입하면 이마트 상품권을 준다.

NHN엔터 ‘킹덤스토리’ 테스터 모집

NHN엔터테인먼트는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롤플레잉게임(RPG) ‘킹덤스토리’의 비공개테스트(CBT) 진행을 위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게임은 삼국시대의 영주가 돼 천하를 통일하는 미드코어 전략 RPG로,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시나리오 모드’ 외 중국 전도 위에서 땅따먹기식 전쟁을 펼치는 ‘천하통일 모드’ 등을 즐길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홈페이지(http://goo.gl/forms/DpwTtmr7Mf)를 통해 진행하며, 상위권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어치 쿠폰을 준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