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현은 최근 공개된 더블링매거진 6월호 화보에서 리바이스 바디웨어 '웨어 블루 시리즈(WEAR BLUE series)'를 입고 완벽에 가까운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웨어 블루 시리즈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론' 소재, 뛰어난 착용감의 '폴리스판' 등 여름철에 적합한 소재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올여름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5월초 총 네 가지 종류로 출시되자마자 모든 제품이 매출 상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얻었으며, 강승현 화보가 공개된 후에는 제품 문의와 구매가 급상승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특히 화보에서 강승현이 착용한 캘리포니아 블루는 화보 공개 후 2주 만에 올 여름 공급 물량이 완판돼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리바이스 바디웨어 마케팅팀 박미경 대리는 "톱모델 강승현의 당당하고 매력적인 카리스마가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젊음과 개성을 잘 표현해 내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며, "해당 제품은 여름철에 최적화된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올 시즌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승현의 캘리포니아 블루(LBWBR421)는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에 보풀 및 구김이 없는 폴리방적사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가슴 라인을 볼륨감 있게 살려주는 푸쉬업 기능이 있어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연출해준다. 캘리포니아의 푸른 파도와 구름을 모티브로 한 프린트가 여름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이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