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원빈이 태어난 강원도 정선에서 '영원한 사랑의 서약'

입력 : 2015-06-02 01:25:37 수정 : 2015-06-02 01:54: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원빈이 태어난 강원도 정선에서 '영원한 사랑의 서약'

배우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추가 공개돼 관심이 뜨겁다.

공개된 사진에는 원빈과 이나영 두 사람이 밀밭에 서서 결혼서약서를 읽고 있다. 이나영은 서약서를 읽고 있고, 원빈은 그런 이나영을 바라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앞서 원빈 이나영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5월 30일 토요일, 강원도의 이름 없는 밀밭 작은 오솔길에서 평생을 함께 할 사람과의 첫 발을 내딛었다”며 원빈 이나영 결혼 소식을 알렸다.

원빈 이나영 소속사는 이어 “오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 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다”고 전했다.

원빈 이나영 소속사는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 같이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정말 멋지다",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원빈이 태어난 강원도 정선이네",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빈 이나영 신혼여행은 각자 일정이 마무리되는 대로 천천히 다녀올 예정이다. 신혼집은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에 마련됐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