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원빈 이나영 결혼, 강원도 밀밭 위에서 ‘영화 같은’ 결혼식...본식 사진 속 국수 가마솥 '눈길'

입력 : 2015-05-31 22:09:08 수정 : 2015-06-01 16:02: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 RPM9 공식 페이스북)
원빈 이나영 결혼, 강원도 밀밭 위에서 ‘영화 같은’ 결혼식...본식 사진 속 국수 가마솥 '눈길'

원빈과 이나영의 들판 결혼식 모습이 공개됐다.

31일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30일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일부 공개했다.

사진 속 원빈과 이나영은 들판 위에서 자연을 배경으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나영은 수수한 레이스 원피스에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원빈은 그를 바라보며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30일 원빈의 고향인 강원도 정선 덕우리 인근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한편 원빈 이나영 부부의 밀월여행이 새삼 눈길을 끈다.

앞서 원빈 이나영은 지난 2013년 4월 밀월여행을 가는 모습이 포착돼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당시 SBS '한밤의 TV연예' 제작진은 열애를 최초 보도한 매체를 언급하며 "원빈 이나영이 지난 4월 일본으로 밀월여행을 간다는 이야기를 측근으로부터 듣고 취재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가 공개한 영상 속에는 이나영과 원빈이 시간차를 두고 일본으로 출국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원빈 이나영 밀월여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빈 이나영 결혼식 진짜 아름답다", "원빈 이나영 결혼식 멋져요", "원빈 이나영 결혼, 화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