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승철 12집 '시간 참 빠르다' 쇼케이스, 이해나 오프닝 게스트 무대 '영광'

입력 : 2015-05-26 20:23:53 수정 : 2015-05-26 20:23: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승철 이해나
이승철 12집 '시간 참 빠르다' 쇼케이스, 이해나 오프닝 게스트 무대 '영광'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이해나가 스승 이승철의 쇼케이스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에서는 이승철 12집 '시간 참 빠르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이해나가 오프닝 무대에 섰다.

이해나는 비욘세 'Halo'를 선곡해 무대를 선보였다. 이해나는 "이승철 선생님의 쇼케이스 오프닝 무대에 오르게 됐다. 이렇게 노래를 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해나는 4 Non Blondes 'What's Up'을 선곡했다. 이해나는 이승철이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Mnet '슈퍼스타K6'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승철은 정규 12집 '시간 참 빠르다'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앨범 전곡을 직접 편곡하며 가장 자신다운 앨범을 완성했다. 앨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시련이 와도', '마더', '달링', '비오는 거리에서', '사랑한다고요', '한번더 안녕', '그리움만 쌓이네'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이승철은 6월5일 미국 LA를 시작으로 애틀랜타, 뉴욕을 거쳐 칭다오, 상하이, 베이징 등 월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나아가 9월5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대망의 30주년 기념 콘서트를 연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