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인비, 5월 '가정의 달' 기획… 품격에 실속 더하다

입력 : 2015-04-28 17:58:48 수정 : 2015-04-28 17:58: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T&G계열사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 이인복)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5월 가정의 달 기획'을 출시한다.

이번 기획은 베스트 셀러인 ‘동인비율 에센스’부터 동인비진 에센스, 동인비설 2종, 동인비담 아쿠아 오일, 동인비담 아쿠아 팩 에센스, 동인비담 크림, 동인비영 쿠션 비비로 금액대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자개 무늬의 고급스러운 선물 박스로 포장되어 있어 품격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중 눈에 띄는 ‘동인비율 에센스 기획’(7만원대)은 피부 결과 바탕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동인비율 에센스 정품과 동인비초 클렌징 폼 70ml,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 70ml 각각의 대용량 샘플 2종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동인비율 에센스 정품 한 개 가격으로 동인비의 기초 제품 두 가지의 대용량 샘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동인비진 에센스 기획세트'(25만원대)는 안티에이징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로, 농축 홍삼 활성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피부 속에 영양분을 탄탄히 채워주는 동인비진 에센스 정품과 셀룰로오스 타입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 성분을 더해주는 동인비진 마스크 6매로 구성되어 있다.

동인비가 준비한 가정의 달 기획은 제품에 따라 전국 정관장 매장 또는 방판, 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