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슈에무라, '야즈부키 컬렉션' 출시…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만남

입력 : 2015-04-28 14:37:30 수정 : 2015-04-28 14:37: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오는 1일 '2015 스프링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야즈부키 포 슈에무라'(이하 야즈부키 컬렉션)를 본격적으로 출시한다.

슈에무라 야즈부키 컬렉션은 세계적인 패션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Yaz Bukey)가 패키지 디자인부터 제품의 컬러 제안 등에 직접 참여한 의미있는 컬렉션이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야즈부키만의 독창적이고 아티스틱한 감성이 담겨 있으며, '4명의 여자가 한 남자에게 빠진다면?'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탄생됐다.

'Mr.슈슈'라는 남자를 사로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섹시 야즈' '스마트 로라' '로맨틱 베티' '데어링 타나' 등 4명의 매력적인 여성에 대한 스토리를 각기 다른 4가지 컬러의 컬렉션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야즈부키 컬렉션은 클렌징 오일, UV 포어레이저 CC 무스,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등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아이 러브 마이 슈슈 팔레트, 듀얼 핏 컴팩트 파우더 케이스 등 야즈부키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이&립 팔레트나 립스틱에는 야즈부키가 직접 제안한 ‘야즈 레드’ 등의 컬러가 담겨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번 슈에무라와의 협업에 참여한 야즈부키는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세계적인 액세서리 디자이너로, 아티스틱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레이디 가가, 마릴린 먼로, 칼 라거펠트와 같은 유명인을 아크릴 등 새로운 소재에 입힌 액세서리나 독특한 디자인의 오버 사이즈 목걸이 등으로 야즈부키만의 디자인 세계를 구축해가며 주목받고 있다. 또한 야즈부키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쥬얼리, 클러치, 헤드피스, 브로치 등 다양한 액세서리에 접목돼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새롭게 선보인 ‘야즈부키 컬렉션’은 슈에무라와 세계적인 패션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가 만나 매우 특별한 뷰티와 패션의 협업을 보여준 컬렉션”이라며 “야즈부키의 시그니처 컬러와도 같은 강렬한 레드 컬러를 비롯해 그녀가 특별히 제안한 과감한 컬러의 향연이 담긴 야즈부키 컬렉션과 함께 올 봄 여성들이 자신만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