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정의 달·황금연휴 겨냥 기획상품전 '봇물'

입력 : 2015-04-20 15:38:23 수정 : 2015-04-20 15:38: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들어있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선물 수요를 끌어오기 위한 유통업체들의 마케팅 경쟁이 달아오르고 있다.

2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온라인쇼핑사이트 CJ몰(www.CJmall.com)은 이날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모아 판매한다.

이번 '가정의 달 기획전'에서는 유아동을 위한 또봇, 바이클론즈 등 인기 완구류와 파파앤코 BMW 유아전동차, '와이' 학습만화 시리즈 등이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정관장,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컬럼비아 아웃도어 등 건강식품·화장품·패션·장신구(주얼리) 등에 최대 57%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CJ몰은 이 기간 '핫딜' 코너에서 소개한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최대 2만점의 CJ원포인트를 지급하고, 24일까지 날마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천명에게 1만원 상당의 '빕스' 스테이크 할인권도 선물한다.

이혜숙 CJ오쇼핑 e마케팅팀장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아이와 부모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구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G마켓(www.gmarket.co.kr)도 다음 달 3일까지 짐보리 맥포머스, 어벤져스 캐릭터, 또봇 등 인기 장난감을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막강! 혜택히어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소비자는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은 ▲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매직팝 세트 32만9천원(M포인트 차감+짐보리 1만원 할인쿠폰 사용시 28만9천원) ▲ 헐크버스터 6만4천900원 ▲ 캡텐 호피무늬 스냅백(1+1) 6만천9800원 등이다.

4월 말까지 영실업과 제휴를 통해 또봇, 쥬쥬 한정판 장난감도 단독 판매한다.

5월초 노동절(1일)에서 어린이날(5일)로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겨냥한 여행·레저 상품도 풍성하다.

티몬(www.tmon.co.kr)은 30일까지 여행·레저 상품을 최대 51% 싸게 파는 '꿀연휴를 부탁해' 행사를 마련했다.

이 기간 오전 11시 티몬의 '투어' 부문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면 7천원 할인 쿠폰, 국민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2천원 할인 쿠폰(선착순)을 받을 수 있다. 하루 한 가지 인기 상품에는 최대 2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모든 혜택을 활용하면 이번 황금연휴 기간 홍콩을 왕복할 수 있는 항공권을 53만7천원(카드할인)에, 부산 KTX 앤(&) 아쿠아리움 패키지와 베이징 대한항공 2박4일 패키지를 각각 9만4천원(카드할인), 38만7천원(카드할인)에 살 수 있다는 게 티몬의 설명이다.

이호수 티몬 투어본부장은 "하루 연차만 내면 5일 쉴 수 있는 황금연휴 기간에 부담업이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연합>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