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향긋한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오리요리와 함께 봄맞이 하세요!

입력 : 2015-04-07 11:16:52 수정 : 2015-04-07 11:16: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다향오리, 담백한 로스트 덕에 향긋한 야채 곁들인 ‘봄 맞이 신메뉴’ 2종 선봬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다향착한정육점의 봄 맞이 신메뉴는 담백하고 고소한 로스트덕에 향긋한 봄철 채소를 곁들인 ‘화이트 크리미덕’과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종이다.

‘화이트 크리미덕’은 오븐에 구워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로스트덕에 휘핑크림과 파마산 치즈가루 등으로 맛을 낸 크리미 소스를 얹어 부드러움을 더욱 강화한 메뉴다. 여기에 시금치보다 카로틴 함량이 2배나 많은 ‘비타민채소’를 곁들여 상큼하고 풍부하게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다.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는 바삭하게 구운 또띠아 안에 발사믹 드레싱으로 버무린 샐러드와 로스트덕, 반숙 계란 후라이를 함께 담아낸 메뉴다. 치즈와 파슬리가루로 마무리해 더욱 고소하고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다향오리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초록의 싱그러움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계절 봄을 맞아, 상큼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 고기로 조화를 이룬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함께 다향착한정육점의 봄 신메뉴를 즐기시며 활기찬 봄날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향착한정육점에서 출시한 신메뉴의 가격은 각각 화이트 크리미 덕 20,000원,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는 2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헬스팀 임한희 기자 newyork29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