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권다현 미쓰라진 커플, 공식석상 손잡고 등장 '결혼임박'? 콘서트서 결혼 언급 "결혼 생각있다"

입력 : 2014-12-23 12:25:53 수정 : 2014-12-23 15:31: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권다현 미쓰라진 커플, 공식석상 손잡고 등장 '결혼임박'? 콘서트서 결혼 언급 "결혼 생각있다"

권다현 미쓰라진 열애 인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사람의 결혼설이 화제다.

권다현과 미쓰라진은 2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서는 미쓰라진과 권다현이 손을 잡은 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를 짓는 등 손을 놓지 않으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이 불거지자 미쓰라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미쓰라진과 권다현이 교제 중인 것이 맞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 어울리며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쓰라진의 연인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7년 KBS 2TV '꽃피는 봄이 오면', 2009년 KBS 2TV '천추태후', 2009년 SBS '시티홀' 등에 출연했다.

또, 권다현은 지난해 그룹 비스트의 2집 타이틀곡 '섀도우(Shadow)'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미쓰라진은 지난달 16일 진행된 에픽하이 콘서트에서 결혼 질문에 "이 신성한 콘서트장에서 왜 결혼 얘기를 하냐"며 "왜요? 저 평생 혼자 살까봐? 저도 (결혼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어요"라고 대답했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