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부산시, 중국 최대 크루즈모항 상하이에서 의료관광 설명회

입력 : 2014-12-18 11:25:37 수정 : 2014-12-18 11:25: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9~20 중국 상하이전람센터에서 ‘한국의료관광대전 in 상하이’개최

부산시가 의료와 관광을 융합한 크루즈 의료관광 상품시장 개척을 위해 중국 최대 크루즈 모항인 상하이에서 19일부터 20일까지 크루즈 의료관광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와 한국크루즈의료관광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행사는 상하이전람센터에서 개최되는 ‘한국의료관광대전 인 상하이’ 전시장 안에 ‘부산 크루즈 의료관광 홍보관’을 설치해 진행한다.

설명회는 의료관광대전에 참가하는 중국 크루즈 선사 관계자와 크루즈 전문여행사 수백명과 일반 관람객 2만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한국의료관광대전에는 전국에서 40여 개 의료기관, 지자체, 유치업체, 뷰티, 웨딩, 패션업계가 참여하는 대규모 해외 프로모션 행사이다.

시 방문단은 부산시, 한국크루즈의료관광협의회, 5개 크루즈 의료관광 상품개발 의료기관(누네빛안과, 김양제피부과, 노블레스이명종성형외과, 스타피부과, ABC성형외과), 유치업체, 뷰티공연팀으로 구성됐다.

전시회 기간 동안 부산의료관광 상품 홍보 크루즈 선사 및 전문여행사 상하이 의료관광 에이전시와의 B2B 상담회 뷰티시연회 등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또 중국 최대 여행사인 중국국제여행사, 크루즈 전문 여행사인 중국 동정여행사 등과 내년도 각 사별 크루즈 상품군에 부산 크루즈 의료관광 상품을 기항지 프로그램으로 정식 판매하는 사항을 협의한다.

부산=전상후 기자 sanghu60@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