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유영 버전 공개 '스무살 버전' 폭풍 섹시

입력 : 2014-11-27 08:08:32 수정 : 2014-11-27 08:08: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최강미모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댄스’가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점령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유영의 ‘위글위글 댄스 스무살 버전’ 영상이 추가로 공개되었다.
 
판타지오 뮤직은 지난 26일 ‘위글위글 댄스’의 헬로비너스 4인 버전과 멤버 서영의 탄탄한 몸매로 화제가 된 단독 버전을 공개해 , 오프라인을 휩쓸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그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27일 오전, 헬로비너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 북을 통해 멤버 유영의 ‘위글위글 댄스 스무살 버전’을 개하게 된 것이다.
 
유영은 데뷔 이후 팀에서 줄곧 귀여운 막내이미지를 담당해오다 최근 19살 새 멤버 여름의 합류로 막내 탈출에 성공, 공개된 위글위글 스 영상 속에서 갓 성인이 된 스무살의 풋풋함과 더불어 여성스러운 성숙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유영은 신장 171cm, 몸무게 49kg의 뛰어난 몸매와 헬로비너스의 대표 연기돌 다운 풍부하고 섹시한 표정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중시켰다.

유영은 SBS ‘원더풀 마마’를 비롯해 MBC ‘엄마의 정원’, ‘앙큼한 돌싱녀’ 등의 드라마뿐만 아니라 여러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이미 주목할 만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헬로비너스 유영의 ‘위글위글 댄스 스무살 버전’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막내인줄 알았는데 언제 이렇게 섹시해졌나”, “가수, MC, 연기자에 어 이제 댄서까지! 스무살 경력 한번 대단하네", "어린 나이에 쉼 없이 노력하는 유영이를 응원합니다" 등의 애정 어린 반응을 남겼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