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프리미엄 친환경소파 "토레" 신제품 출시 이벤트

입력 : 2014-11-25 10:00:00 수정 : 2015-03-06 17:24: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유일 알칸타라소파 전문 브랜드인 “TORRE”는 연말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KONA(코나) 30조 한정 특가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발표하였다.

이 행사는 알칸타라 소재의 우월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알칸타라의 보급화를 위한 취지로 정상가 대비 최대 26%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알칸타라는 이미 해외 기업에서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하고 사용되어지고 있는 최고급 제품의 커버 소재로 자동차 브랜드인 포르쉐· 아우디· 람보르기니· BMW· 벤츠 AMG 등의 최고급 스포츠 차량과 스포츠 세단의 시트 및 인테리어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부분 에서는 명품가구 브랜드인 리네로제· 레오룩스 등 에서 소파 및 의자의 커버소재로, 글로벌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와 젠하이져, 아디다스 등에서는 하이엔드 제품의 마감재로 사용하며 알칸타라에 대한 프리미엄을 홍보하고 있다.

이런 프리미엄 친환경 소재인 알칸타라의 보급화를 위해 “TORRE"는 신제품 3종 중 1가지 모델(코나)에 한하여 30조 한정 정상가 대비 최소 20%이상 저렴한 450만원에 알칸타라 소파를 판매할 예정이며 마감시에는 할인금액 + 5% 추가할인으로 최대 26%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 프리미엄 소재인 알칸타라 소파를 가죽소파의 금액 대로 구매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홈페이지 (www.torre.co.kr) 대표번호 (1577-0758)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