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설빙, 겨울맞이 사이드 메뉴 전격 출시!

입력 : 2014-11-01 12:00:00 수정 : 2014-11-03 13:39: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사이드 메뉴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 된 사이드 메뉴는 겨울 간식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 품목에 설빙 만의 퓨전 노하우가 가득 담긴 것으로 벌써부터 많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부산의 명물로 손꼽히는 씨앗호떡을 설빙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바삭씨앗호떡은 겉이 바삭 한 파이의 식감에 깨무는 순간 씨앗이 가득한 꿀이 터져 나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가운데 올려 진 생크림을 찍어 먹으면 더욱 일품이다.

바삭씨앗호떡은 특히 커피와 함께 즐기면 더욱 잘 어울린다고 하기에 겨울철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모짜렐라 고구마는 전통 음식인 고구마 사이에 체다치즈와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넣어 누구나 감칠맛 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찰떡궁합으로 알려진 고구마와 치즈의 조합이기에 더욱 기대가 된다.

가래떡을 퓨전화 하여 출시한 쌍쌍치즈가래떡은 여성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가래떡 속에는 모짜렐라치즈, 겉에는 체다치즈와 치즈가루가 들어가 감칠맛을 느끼는 동시에 오븐에 구워낸 떡은 먹을수록 쫄깃하고 고소하다.

마지막으로 체내 지방을 분해하고 식욕을 조절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상큼하고 쌉싸름한꿀자몽티를 출시함으로써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설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연이은 신 메뉴 출시로 디저트 카페 시장에서 입지를 굳게 다지고 있는 설빙은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3관왕을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코리안 디저트 카페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