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어벤져스2, 트레일러 공개 '스칼렛 요한슨이 서울시내 질주?'

입력 : 2014-10-23 22:41:54 수정 : 2014-10-23 22:41: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벤져스2
어벤져스2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예고편에 익숙한 한글 간판이 등장하며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엔터테인먼트는 22일(이하 현지시각) '어벤져스2'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예고편 속에서는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적의 등장과 함께 뿔뿔이 흩어져 각각 위기를 맞는 어벤져스 멤버들이 등장했다.'어벤져스2'에는 전편에 출연했던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2: 윈터 솔져' 쿠키 영상에서 모습을 잠깐 보였던 신 캐릭터인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분)과 퀵실버(에런 존슨 분)의 등장은 마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예고편 속에서 익숙한 한글 간판들과 풍경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과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서울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모습이 예고편에 등장한 것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대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에 대응이 빠르네", "'어벤져스2' 예고편, 은행 홍보 제대로", "'어벤져스2' 예고편, 스칼렛 요한슨 멋있어", "'어벤져스2' 예고편, 빨리 영화 보고 싶다", "'어벤져스2' 예고편, 한국 로케이션 장소 거의 나온 것 같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