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태명 도로시' 예비엄마 홍지민, 동안이라 스트레스 받는다는 남편 '외조왕이네'

입력 : 2014-10-23 07:05:48 수정 : 2014-10-23 07:05: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태명 도로시, 홍지민 임신 5개월

뮤지컬 배우 홍지민(41)이 결혼 9년만에 임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남편이 화제다.


지난 21일 홍지민은 자신의 소속사 알스컴퍼니를 통해 “결혼하고 9년 만에 드디어 고대해 온 임신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이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고, 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이다”고 전했다.


이어 홍지민은 “무엇보다 신랑과 시어머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임신 소식을 빨리 전해드리고 싶었으나, 늦게 가진 만큼 좀 더 신중하고 싶었다. 이제 우리 부부는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게 됐다. 정말 좋은 엄마가 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또 홍지민은 “태명은 ‘도로시’로 ‘신의 선물’이라는 뜻이다”고 덧붙였다.


현재 홍지민은 대학로에서 코미디 창작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지방공연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홍지민은 출산 전까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으로 알려졌다.


홍지민의 임신 소식과 더불어 그의 남편에게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과거 한 방송에서 홍지민은 남편의 국수가게를 찾아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홍지민은 “남편이 동안이라 내가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말했다. 홍지민은 “남편이 연하가 아니라 나보다 한 살 더 많은 오빠라고 수백번 얘기했지만 늘 오해를 끌어안고 산다”며 남편 외모를 깨알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홍지민 남편은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출연 당시 홍지민을 응원하기 위해 촬영 현장에 커피 트럭을 보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태명 도로시 홍지민 임신 5개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명 도로시 홍지민 임신 5개월, 조심해야 할 때네요" "태명 도로시 홍지민 임신 5개월, 귀한 아이네" "태명 도로시 홍지민 임신 5개월,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