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필수 영양소 ‘비타민’, 건강 도우미로 각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입력 : 2014-09-23 22:33:47 수정 : 2014-09-24 20:43: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00년대 들어서 전국적으로 웰빙 열풍이 불었고 이와 함께 건강식품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했다.

웰빙 열풍과 함께 친환경, 유기농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얻었으며 이는 관련 업계의 성장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웰빙의 인기는 이에 그치지 않고 건강보조식품으로 새롭게 이어지며 인기 확장에 나섰다.

특히 샐러드, 영양제, 한방 중심이던 건강기능식품은 바쁜 현대 사회의 분위기에 맞춰 간결하게 섭취할 수 있는 트렌드로 변화하고 있다. 특히 넓은 방면으로 효능을 보이는 비타민의 인기가 뜨거워 눈길을 모은다.

비타민은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영양분이 아니기에 섭취를 통해 공급해야 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하면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며 노화방지를 돕고 몸에 활력을 돋우는 효과를 보이게 된다.

이처럼 비타민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33년 동안 비타민을 전문적으로 다룬 레인보우라이트의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레인보우라이트의 비타민 제품들은 자연에서 얻은 100% 천연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소비자에게 도착할 때까지 모든 공정에서의 품질을 보장한다. 특히 자체적으로 개발한 젤라틴을 통해 최고의 젤리형 비타민을 만들며 높은 신뢰도를 보이기도 한다.


레인보우라이트 비타민C 슬라이스 구미는 비타민C와 비타민E를 중심적으로 담고 있는 제품으로서 상큼한 귤맛을 자랑한다. 특히 주로 과일 속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C는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공급하며 면역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매우 좋다.

레인보우라이트 비타민D3 1000IU 써니구미는 건강한 뼈와 근육을 만들어주는 비타민 D3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이를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체내에 칼슘 흡수 및 보존을 돕기 때문에 뼈를 둘러싼 신경과 근육의 건강에 매우 효과적이다.

이처럼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레인보우 라이트는 자사의 임산부 비타민 제품 구입시 다른 임산부에게 기부하는 정책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여 년간 아이티, 과테말라, 페루, 필리핀 등 전세계 약 10만 여명의 여성들에게 240만개의 임산부 비타민을 기부, 착한 기업으로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헬스팀 임한희 기자 newyork291@segye.com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