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손담비, 엄마 편지에 눈물…"아버지 돌아가시고 많이 힘들었다"

입력 : 2014-08-29 10:18:39 수정 : 2014-10-12 18:59: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손담비가 엄마의 깜짝 편지에 폭풍 눈물을 흘리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28일 오후 6시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서는 가수 겸 연기자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손담비가 출연해 생애 최초 버스킹 무대 등을 선보이며 음악나들이를 마음껏 즐겼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는 버스킹 무대 외에도 오랜 팬들과의 오붓한 라이브 공연 등 평소 가수로서 해보고 싶었던 일을 ‘버킷 리스트’에 담아와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손담비의 엄마가 특별 관객으로 참석해 딸의 공연을 바로 앞에서 지켜보는 진풍경도 연출했다.

딸이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본 적이 거의 없다던 손담비의 엄마는 녹화 내내 딸의 공연 모습을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보았고, 녹화 말미에는 직접 쓴 깜짝 편지를 손담비에 건네기도 했다.

엄마의 편지를 받아 든 손담비는 편지를 읽기도 전에 눈시울이 붉어지며 애써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였지만, 끝내 엄마 옆에서 펑펑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손담비는 “작년에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 후 외동딸이라 그런지 많이 힘들었다”며 “정말 슬프니 눈물도 잘 안 나더라”라고 속내를 털어놓았다. 이어 “이제는 어느 정도 이겨낸 것 같다”고 특유의 씩씩함으로 숙연해진 분위기를 다잡았다.

손담비는 “오늘 방송이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며 “이런 걸 안 해봐서 그런지 들떴던 것 같았고 버스킹 할 때는 정말 즐겁게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엄마가 제가 노래하는 걸 거의 못 보셨는데 그런 것도 보여드릴 기회가 되어서 좋았다”고 기뻐했다.

한편 평소에 볼 수 없었던 가수들의 다양한 변신과 감동이 함께하는 음악 프로그램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사진=소풍 방송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