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45탄]'연애의 발견' 성준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8-23 14:21:42 수정 : 2014-08-26 22:11: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첫 방송부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연애의 발견'에서 매력만점 성형외과 전문의 남하진 역으로 분해 신선한 마스크와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는 배우 성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성준의 헤어스타일을 박준뷰티랩 왕십리점 유라 디자이너가 성준의 헤어스타일을 집중 분석해 팁을 전했다.

유라 디자이너는 "KBS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귀공자타입에 온화하고 따뜻한 남자를 보여주는 성준의 스마트한 스타일링"이라며 "마르고 긴얼굴형에 선이 굵은 이목구비의 성준은 기존의 선명하고 무겁게 표현되었던 헤어라인을 가볍고 부드럽게 표현하기 위해 질감처리가 많이 된 댄디컷으로 변화시켰다"고 분석했다.

이어 "전체적으로 헤어 전체에 컬을 다 넣지 않고 탑부분을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c컬펌을 해 뚜렷한 이목구비에 헤어의 부드러움을 접목시켰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펌의 웨이브로 부드러움을 연출한 것 뿐 아니라, 헤어 컬러도 검은머리보다 자연스럽게 컬의 느낌을 살리면서 생동감을 주기 위해 전체적으로 컬러를 강하게 하지 않고, 컬을 중심으로 오렌지브라운컬러가 보여질 수 있게 컬러를 넣었다.

유라 디자이너는 "이 헤어 스타일을 손질할때는 왁스보다는 에센스나 컬크림을 이용해 컬을 자연스럽게 보정하고 모발을 윤기있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둥근 얼굴형을 가진 사람이라면 피하는 것이 좋다. 둥근형이 더욱 부각이 될 수도 있기 때문. 반면, 평소 머리숱이 많아 펌을 했을때 부피감이 커지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하는 스타일이다"라고 전했다.

ent@segye.com
[헤어팁:박준뷰티랩 왕십리점 유라 디자이너]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