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헨리의 리얼뮤직, '판타스틱' 현악 4중주 버전 공개 '아름다운 하모니' 눈길

입력 : 2014-07-26 09:21:04 수정 : 2014-07-26 09:21: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헨리의 신곡 'Fantastic' 현악 4중주 버전이 공개돼어 화제다.

지난 23일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다음 스토리볼을 통해 공개된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 3화 'Fantastic(String Quartet Ver.)'은 헨리의 뛰어난 바이올린 연주 실력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헨리의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Fantastic'을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등 스트링 콰르텟(현악 4중주) 버전으로 연주한 모습이 담겨있으며 헨리의 화려한 기교가 돋보이는 독주는 물론 4대의 현악기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하모니가 눈길을 끈다.

더불어 타이틀곡 'Fantastic'이 빈티지한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의 곡인 만큼, 이번 현악 4중주 버전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곡으로 재해석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다음 스토리볼을 통해 매주 수, 금요일 연재되는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은 그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헨리의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 헨리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헨리의 리얼뮤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헨리의 리얼뮤직, 판타스틱하네요" "헨리, 음악천재같다" "헨리의 리얼뮤직, 다재다능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헨리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Fantastic'의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