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34탄]'연애말고 결혼' 한그루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7-22 16:38:45 수정 : 2014-08-08 12:00: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연애 말고 결혼'의 여주인공 주장미 역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한그루가 남성들의 로망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박준뷰티랩 뉴코아아울렛 광명점 민혁 디자이너는 청순한 외모와 섹시한 몸매로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한그루의 헤어스타일을 분석했다.

민혁 디자이너는 "여자들 사이에서 한동안 단발스타일이 오랜기간 유행했었는데 이젠 흐름이 미디움스타일로 변하고 있는 추세"라며 "한그루의 헤어스타일 역시 미디움스타일로 쇄골라인 정도의 미디움 길이에 층이 많지 않아 자칫 무겁고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부분을 약간의 층과 가벼운 질감처리로 마무리 돼있다"고 분석했다.

이어 "그렇기 때문에 반올림 머리나 하나로 묶어 올리는 스타일 등 다양하게 표현해도 자연스럽게 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커트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위해서 굵게 바디펌으로 표현해주면 특별한 손질 없이도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며 "볼륨을 좀 더 많이 얻고자 하는 경우에는 뿌리쪽까지 볼륨을 연출해도 무방하다"고 조언했다.
미디움 스타일은 얼굴형과 머리결에 맞게 웨이브 컬을 조절한다면 개인의 스타일을 더 잘 살릴 수 있어 누구나 한 번쯤 도전해 볼만한 편한 스타일로 알려져있다. 여기에 오렌지브라운으로 컬러를 입혀주면 훨씬 더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과 가벼운 질감표현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같은 한그루의 헤어는 캐주얼한 치마, 핫팬츠, 스키니진 등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함께 믹스매치 시킨다면 자신의 감각도 뽐낼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또한 헤어에 컬러를 입힐 때는 전체적인 스타일과 평소 즐겨 입는 옷의 색,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야하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신과 제일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