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몸매를 위한 칼로리컷! 어떻게 해야하나?

커피대신 습관처럼 마실 수 있는 칼로리 커팅제! 미국 FDA안전성 실험통과!

2010 국민건강통계에 따르면 성인 비만율이 1998년 26%에서 2010년 30.8%로 10년 사이에 4.8%가 증가했다. 특히 고도비만율은 12년 동안 2.4%에서 4.2%로 약 2배로 급증되었고 그 비율은 점진적으로 늘고있는 추세다.

비만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서구적인 식생활과 풍요로운 먹거리 증가로 인한 영양과잉섭취, 운동부족이 주 원인이다.

비만은 미용상의 단순한 문제가 아닌 스트레스, 고혈압, 골격계의 약화는 물론 각종 성인병의 주 원인임을 누구나 알고 있다.

따라서 대부분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절감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흡연자가 담배를 끊는 것 보다 더 어렵다고 한다.

시중에는 무수히 많은 다이어트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대부분 굶거나 소식을 통해 결핍되는 영양분을 보충해주거나,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들이 매우 소량 함유되어있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기 어렵다.

무엇보다 다이어트 과정에서의 식생활 조절이 가장 큰 관건이라고 하겠다. 단기적인 다이어트는 굶어서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일 수 있겠으나, 살을 뺀후 6개월~1년이상 유지하지 못하면 다시금 원상 복구되는 이른바 요요현상 으로 인해 장기적인 체질개선이 어렵기 때문에 더더욱 체중감량이 쉽지 않다.

따라서 살을 빼는 필수조건은 장기간 고통 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일상 생활 중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어야만 완전한 성공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샹떼꼬르는 기존다이어트식품들의 단점을 극복한 새로운 개념의 칼로리 커팅제품이다. 섭취하는 음식 중 살이 찌는 주원인인 탄수화물과 지방의 3분의2를 체내에 흡수되지 않도록 분해 하여 물로 배출시켜 정상적인 식사를 해도 살이 찌지 않도록 하여, 굶는 고통이나 영양의 불균형 없이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정상식사와 병행하기 때문에 장기간 복용이 가능하여, 요요현상 없이 꾸준히 슬림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일반인들을 통해 진행한 샹떼꼬르 칼로리컷 시험결과

또한 손가락 크기의 과립포장으로 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하여, 식사뿐 아니라 외출시 열량이 높은 음식을 섭취한 후에도 쉽게 복용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칼로리컷이 가능한 제품이며, 운동을 하는 분들이 흔히 닭가슴살이나 고구마로 지방컷을 하지만, 먹는 고통이 심해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동을 통해 살을 빼려는 분들에게도 추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매스컴을 통해 다이어트제품의 안전성 문제가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샹떼꼬르는 식품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미국 FDA 안전성시험을 통과하여 승인대기중이다.

분해가 어려운 탄수화물을 20분만에 용해하여 물로 배출시키는 샹떼꼬르 제품동영상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anteccor.net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출신···지금은 몸을 팝니다'
  • 20년 전 미스코리아 지방대회에서 당선되고 좋은 남편과 결혼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던 중 갑작스런 사고로 남편을 먼저 하늘나라로 떠나 보낸 뒤 생계 유지를 위해 룸살롱 일을 시작, 몸을 파는 속칭 2차(성매매)를 나가야만 했던 한 여성의기구한 사..
  • 휘트니 휴스턴 딸, 욕조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 故 휘트니 휴스턴의 딸인 바비 크리스티나 휴스턴 브라운(21)이 욕조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됐다.이는 브라운의 모친인 팝음악계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이 3년 전 욕조에서 숨졌을 때와 유사한 상황이어서 대중은 충격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브라운..
  • 삼시세끼 시청률 1등 공신 산체 '귀여움 홀릭'
  • 장모치와와 산체장모치와와 산체가 앙증맞은 전신 모습을 공개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1월 31일 tvN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에는 삼시세끼 어촌편 2회 시청률 가구 평균 10.8%, 최고 14.2%로 동시간대 1위 달성! 꽃시리즈 통틀어 최고 시청률 기록!이라..
  • '차두리 고마워' 마지막 은퇴 경기에 온 국민 한 마음
  • ""
    차두리 고마워
    '차두리 고마워' 마지막 은퇴 경기에 온 국민 한 마음

    '차두리 고마워' 국가대표 축구선수 차두리의 은퇴 소식에 누리꾼들이 한 마음, 한 목소리를 냈다.

    지난 1월 31일 오후 부터 2월 1일 현재까지 포털사이트에는 차두리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차두리 고마워'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이는 2015년 호주 아시안컵 결승전을 끝으로 차두리가 대표팀에서 은퇴를 선언했기 때문이다.

    특히 차두리의 마지막 은퇴 경기인 호주와 결승전에서 아쉽게 패하며 누리꾼들은 '차두리 고마워'를 검색어에 올리며 그 마음을 대신했다.

    차두리는 이번 아시아안컵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며, 후배들을 도왔고 그 결과 준결승이라는 아쉬우면서도 값진 결과를 만들었다.

    차두리는 결승전에서 오버래핑으로 공격에 가담하며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잦은 크로스를 선보이며 호주 수비진들을 시종일관 괴롭혔다. 또한 폭발적인 드리블을 선보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한편 차두리는 이번 아시안컵을 끝으로 2001년부터 14년 동안 달고 있었던 태극 마크를 반납했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