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방송]실의 딛고 뭉친 팔도 아가씨들 외

입력 : 2008-12-05 18:21:25 수정 : 2008-12-05 18:21: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실의 딛고 뭉친 팔도 아가씨들

□…‘한국영화특선―팔도가시나이’〈EBS 7일 오후 11시35분〉 지희는 매사에 당당하고 씩씩한 전라도 출신 택시 운전사이다. 지희는 불량배들에게 몸을 버려 비관 끝에 자살하려던 인숙을 구해주고, 애인을 만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왔다가 배반당하고 실의에 빠져 거리에서 배회하는 미연을 구출한다. 인숙과 미연, 그 밖의 팔도 아가씨들은 지희를 주축으로 한 여관에서 함께 생활하고, 어려울 때는 자기 일처럼 나서서 도와주며 살아간다. 한편 지희의 약혼자인 용팔은 제대하여 지희를 찾아다니는데….

가수 김종국의 굴욕 영상 공개

□…‘해피선데이―불후의 명곡’〈KBS 2TV 7일 오후 5시30분〉 연말특집으로 부활한 ‘불후의 명곡’에 가수 김종국이 출연한다. 터보 데뷔무대와 신인시절 쇼 프로그램에서 여장을 했던 과거 자료 2편 등 굴욕적인 영상을 연이어 공개해 김종국을 무릎 꿇게 한다. 한편 2005∼2006년 ‘해피선데이-날아라 슛돌이’에서 김종국이 축구감독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던 슛돌이 1기(지승준 조민호 김태훈 오지우 김태수 이승권 최성우)가 깜짝 출연한다.

온난화에 북극 생태계 황폐화

□…‘특별 다큐―북극의 눈물’〈MBC 7일 오후 10시35분〉 1996년 다큐멘터리 ‘그린란드, 에스키모와의 100일’ 이후 다시 북극을 방문한 제작진은 당시의 북극 원주민 이누이트들이 대부분 사고사한 사실을 확인한다. 이들은 북극에서 평생을 살아온 베테랑 사냥꾼들이지만 기후변화가 급격히 진행되면서 예측하지 못한 자연 재해에 변을 당한 것이다. 북극의 베일에 싸인 생태도 카메라에 담겼다. 20억원의 제작비를 투입해 만든 ‘북극의 눈물’은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3부작으로 방영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