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고개 숙인 남성, 전립선 건강 때문일지도…

입력 : 2011-07-15 17:49:15 수정 : 2011-07-15 17:49: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건강관련 전문 쇼핑몰‘싹‘(www.sark.co.kr)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

한창때 호랑이 기운이 펄펄 솟아나던 남성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고개숙인 자신을 발견하고 있지는 않은가? 이럴때 체크해보아야 할 중요한 기관이 있다. 바로 남성의 자궁이라 불리우는 전립선!

전립선은 남성의 중요 기관중 하나로, 정액을 구성하는 액체성분의 일부를 만들어 내는 기관이다. 뿐만 아니라 방광 바로 아래 위치하며, 전립선 가운데 나 있는 구멍으로 사정관과 요도가 통해 전립선이 커지게 되면 요도가 눌려 소변이 통과하기 힘들어진다.

평소에는 큰 역할을 하지 않아보이는 전립선 하지만 이상이 생기게 되면 남성에게 치명적이다.크게 통증, 소변이상, 성기능 이상이 생길수 있다.

전립선 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조루 증상은 일반 증상과는 차이가 있으며 아무런 이상이 없다가 갑자기 악화되는 경우가 많으며 컨디션에따라 사정시간에 변화가 생기기도 한다. 전립선 염에 의한 조루는 발기 강직도가 떨어지며 유지가 어려운 경우가 흔히 동반된다고 한다.

이를 오랜시간 방치하면 발기에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초반엔 강직도가 예전같지 않다는 느낌이 들며. 완전하게 흥분된 상태에서도 발기가 100%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도 발생한다. 가까스로 삽입을 한다고 해도. 물렁물렁한 느낌으로 부부간의 만족감을 느끼기 어려워 진다.

전립선은 일단 문제가 생기게 되면 치료가 어렵고 재발확률이 높아 문제가 생기기전에 전립선 질환 예방과 적절한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그렇다면 전립선을 관리하는 방법은?

우선 과도한 음주와 흡연은 피하는 것이 좋다. 배뇨를 오래 참지 않으며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것도 좋다. 평상시 많은 양의 물을 마시며 적당한 운동과 마사지를 병행하는것도 효과적이다. 수시로 회음부 마사지를 하며 하루 30분씩 빨리 걷기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전립선에 좋은 음식으로는 곡물위주의 생식, 잡곡밥, 토마토, 복분자, 꿀, 인삼, 마늘, 등의 음식이 있으며 쏘팔메토 라고 불리우는 ‘톱야자’ 열매도 전립선에 좋은 음식중에 하나이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규칙적인 운동과 전립선에 좋은 음식을 일일히 챙겨먹는 것은 무리가 따른다. 조금더 간편하게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전립선 마사지를 할 때 복분자, 꿀, 인삼 등의 성분이 포함된 페니팩을 남성 부위에 붙인뒤 고환과 항문사이에 손가락으로 누르면 들어가는곳(회음부)이 있다. 맛사지 팩을 사용하여 회음부를 2~3분정도 힘있게 손가락을 이용해 지압해 준다. 초기에는 0.5 cm 정도 들어가는데 지속적으로 지압하면 좀 더 깊숙이 들어간다. 고환 살을 힘있게 당겼다 놨다 하면서 10차례 이상 반복하여 문질러 준다. 그리고 귀두 부분을 엄지손가락으로 약간 힘있게 문질러 주면서 성기 밑부분도 같이 문질러 준다 매일 꾸준히 지속적으로 마사지를 하다보면 보다 나은 청정효과와 건강하고 탄력있는 남성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전립선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면 전립선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페니팩

페니팩 제조업체 S&P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페니팩을 사용해 만족감을 주는 요소로는 성관계 시간 연장, 발기력 향상, 소변을 시원하게 봄, 시원함 청량감 등의 효과들이 있다고 조사되었으며 이 외에도 발기시 강직도가 향상되는 것을 느낀다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조사 되었다.

쏘팔메토,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먹어온 천연 야자수로 수명이 700년 이상 되고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불에도 거의 파괴되지 않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 식물이다.

최근에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 남성의 소변속도 개선이나 야뇨(인체시험 통해 확인) 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며,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 전환을 억제하여 잔뇨, 빈뇨, 야간뇨 등 전립선 증상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져 유럽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전립선 건강식품으로 개발되어 큰 각광을 받고 있다.

건강관련 전문 쇼핑몰 ‘싹‘에서 판매중인 메가 쏘팔메토 전립선은 전립선 건강(쏘팔메토)은 물론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옥타코사놀), 건강을 위해 더욱 중요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는(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비타민E)까지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마늘유와 호박씨유, 마카추추물돠 굴추출물, 복분자 추출물, 토마토추출물, 대두레틴까지 첨가되어 있어서 하루 1캅셀로 전립선 건강은 물론 면역기능과 지구력증진, 항산화 작용까지 만족시키는 1석 4조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메가 쏘팔메토 전립선, 페니팩은 건강관련 전문 쇼핑몰 ‘싹‘ 에서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상품 문의는 전화 1688-0758으로 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