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혜은이 딸 결혼식에 톱스타 총 출동…“대한민국 연예인 다 왔네”

입력 : 2024-03-28 08:29:29 수정 : 2024-03-28 08:29: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혜은이가 딸의 결혼식에서 눈물을 쏟았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혜은이 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혜은이는 지난해 처음으로 딸의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혼주 한복을 고르러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멤버들이 나섰다. 결혼식 도중 눈물을 쏟는 혜은이를 다독여 주기도 했다. 다시 찾아온 딸과의 이별에 기특하면서도 복잡한 엄마 혜은이의 속마음이 공개될 예정이다.

 

 

혜은이 딸의 결혼실 날에는 장미화, 김용임, 김세환 등 사선가를 방문했던 반가운 얼굴들부터 영원한 식구인 김영란, 이경진까지 방문했다. 최수종, 송골매의 배철수·구창모, 김보연, 민해경, 강수지 등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대한민국 연예인은 다 왔네"라는 표현이 나올 정도였다.

 

청국장 명인 서분례가 게스트 최초로 탑차를 대동하고 멤버들을 찾는다. 등장부터 명인은 탑차에 한가득 싣고 온 청국장 재료들로 큰손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할머니와 함께 지내며 시작된 청국장 명인의 탄생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명인에게 직접 배워 보는 청국장 만들기부터 청국장찌개, 청국뽀글장, 청국장밥 등 명인표 청국장 요리 3종 세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서분례 명인이 개성 넘치는 가족들의 일화를 털어놓는다. 일을 가르치기 위해 부른 며느리가 손톱에 다이아몬드 파츠를 달고 등장한 사연부터 애주가 딸의 흑역사까지 폭로했다. 딸의 결혼을 앞둔 혜은이에게 자식들을 결혼시킨 선배로서 서분례의 조언이 시작된다. 명인이 혜은이에게 준 해결책은 자식에게 퍼주기보다 본인 몫을 챙겨야 한다는 것. 반면 서분례 명인이 손주를 애지중지 키웠다는 이야기를 들은 혜은이가 조언과 반대로 사는 명인에게 "손주 봐주면 안 된다면서요"라며 반박했다가 되로 받은 사연이 공개된다.

 

사진=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화면 캡처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카리나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해맑은 미소'
  • 공승연 '산뜻한 발걸음'
  • 김혜윤 '사랑스러운 볼하트'
  •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