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인간관계 다 끊어…중요하지 않았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1-16 16:49:57 수정 : 2023-11-16 16:49: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 캡처

 

배우 진태현(김태현·42)이 아내 박시은(박은영·43)과과의 결혼을 앞두고 인간관계를 대부분 정리했다고 고백했다.

 

진태현은 16일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를 통해 관계에 있어 ‘끊어냄’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저도 주변에 저한테 영향을 주는 사람들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성공하고 잘나가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 물론 인기도 있고 연기도 잘했고 정말 차근차근 잘 왔다고 생각하지만 더 큰 욕심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진태현은 “사실은 그 욕심이 저 스스로 마음을 먹은 게 아니라 주변 사람들로 인해서 그런 꿈을 꾸게 됐다. 제가 보는 게 맨날 그런 거였다”고 회상했다.

 

타의에 의한 욕심을 떨쳐내기 위해 그는 관계를 끊는 방법을 택했다. 진태현은 “그래서 저는 시은 씨 말고 다 끊어냈다. 제 주변에 세상 친구들과 사회 친구들이 없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 캡처

 

진태현은 “제 인생에서 중요하지 않았다. 좋은 영향을 받으면 계속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안 좋은 영향을 받다 보니 거기서 나와야겠다고 생각했다. 제가 그 안에 있으면 괴물이 될 것 같았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시은 씨와 결혼을 앞두고 마음을 먹었다. 내 인생은 내 친구, 나하고 가장 가까운 우리 와이프 밖에 없다. 그러면서 모든 관계를 정리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홍수주 '청순 매력'
  • 홍수주 '청순 매력'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
  • 르세라핌 김채원 '섹시한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