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고객 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好好

입력 : 2022-12-13 16:12:01 수정 : 2022-12-13 16:12: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효율적인 고객관리 및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여 경영지표 개선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 접점의 최전선인 전시장의 지점장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관리를 도모함과 더불어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들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 

 

각 지점별로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 정보 관리 역량을 보강하고 있으며, 본사와의 즉시적인 소통채널을 통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사적으로 고객접점기반의 고객관리시스템 도입도 추진 중에 있다. 

 

최근에는 전국 각지의 전시장을 비롯한 백화점, 홈쇼핑, 법인 영업 등 고객과 직접적인 소통을 하는 영업채널 지부장이 모여 각자의 필요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워크숍을 열고, 지점장 교육을 강화하는 활동을 전개하기도 했다.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에 한층 심혈을 기울이겠다는 방침이다.

 

바디프랜드는 전국 약 130여 개의 전시장을 본사 소속 직영으로 운영, 고객이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본사 소속 직원의 안내에 따라 편안하게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헬스케어 제품인 만큼 체험 중심의 전문화된 상담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고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