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난티 코브, 신개념 그로서리·라이프스타일숍 ‘모비딕 마켓’ 오픈

입력 : 2022-12-13 13:48:14 수정 : 2022-12-13 13:48: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맛과 멋, 재미까지 갖춘 취향 저격의 플레이스 아난티 코브는 신개념 그로서리(식료품점)·라이프스타일숍(생활 형태를 제안하는 가게) ‘모비딕 마켓’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난티 코브 모비기마켓 전경과 내부 모습. 아난티 코브 제공

모비딕 마켓은 아난티의 안목으로 선정한 새롭고 감각적인 국내외 식료품과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제안하는 공간이다. 고객이 필요한 물건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재미와 취향을 반영한 희소성을 갖춘 상품들을 선보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소개할 전망이다.

 

유럽의 골목길에서 만날 수 있는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식료품점을 연상케 하는 모비딕 마켓은 1, 2층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스낵·음료·해외 식료품·지역 특산품 등이 마련된 감각적인 그로서리존이 들어섰다. 그로서리존은 해외 식료품과 갓 구워낸 베이커리와 아난티가 엄선한 세계 와인 및 안주, 신선한 과일까지 여행의 재미를 더해주는 식료품들로 가득하다.

 

특히 일반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스낵이나 음료뿐만 아니라, 미처 준비하지 못한 생활용품과 아난티 플랫폼이 자리한 가평·남해·부산 지역 특산품도 판매한다.

 

2층에는 테이블웨어, 홈케어, 뷰티 제품, 캠핑용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선보인다. 아난티의 철학을 반영해 환경 보호를 지향하는 브랜드 제품 위주로 큐레이션한 점이 특징이다. 형형색색의 식기와 트렌디한 캠핑 의자, 식자재 모형의 독특한 인형, 친환경 티슈 등 신기하고 매력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아난티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서은지 책임은 “모비딕 마켓은 브랜드 큐레이션(소비자가 찾는 제품을 개인 취향과 생활패턴에 맞춰 전문가가 직접 선별해주는 서비스)과 재미, 경험을 접목한 새로운 미식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신개념 공간”이라며 “여행지에서 만나는 이국적이고 감각적인 그로서리·라이프스타일숍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부산=오성택 기자 fivesta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