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호텔업계, 성수기 제주 피서객 맞아 이벤트 풍성

입력 : 2022-08-02 01:00:00 수정 : 2022-08-02 14:57: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호텔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제주를 찾는 피서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각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1일 제주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인 ‘아트 제주 2022’ 후원 및 유치를 기념하는 ‘아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내부. 롯데관광개발 제공

롯데호텔 제주에 따르면 아트 제주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700평 규모의 롯데호텔 제주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국내 대표적인 갤러리인 가나아트를 비롯한 총 30개 갤러리가 참가한다. ‘Art Will Make Us Dream(예술은 우리를 꿈꾸게 할거야)’을 슬로건으로 여성과 흑인, 장애인, MZ세대 등 국내외 작가들이 세계적인 이슈를 다룬 13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아트 제주 패키지는 아트제주 2022 입장권 2매를 포함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2인, 더 라운지 앤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등이 제공된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일까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2박 예약 시 1박에 30%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스위트 객실 전경. 롯데호텔 제주 제공

이번 기획은 고물가 속에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됐다.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되며, 조식 포함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8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 예약 시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38’ 또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6만 원 상당의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웰컴 스낵은 드림 미니버거 등 인기 스낵과 망고 무스, 초콜릿 무스 등 총 27가지 메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웰컴 드링크로는 모엣 샹동 샴페인, 샤도네이 화이트와인, 벨리니, 제주위트에일 맥주를 포함해 와인, 칵테일, 커피, 과일주스 등 34가지를 준비했다. 


장혜진 기자 jangh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유선, 당당한 미소
  • 유선, 당당한 미소
  • 유리 '눈부신 미모'
  • 라임라잇 이토 미유 '신비한 매력'
  • 김소은 '깜찍한 손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