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돈자조금, 육류산업박람회 ‘미트엑스포 2022’ 성료

입력 : 2022-06-21 01:00:00 수정 : 2022-06-20 19:59: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창업 대박의 꿈, ‘한돈’으로 실현하세요!
미트엑스포 2022 참가, 예비 창업자·종사자 대상 한돈인증사업 홍보에 주력.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린 ‘미트엑스포 2022’에 참가해 한돈인증사업 관련 전문가 상담을 제공했다. 한돈자조금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린 육류산업박람회 ‘미트엑스포(MEAT EXPO) 2022’에 참가해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전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서,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사용하는 ‘한돈인증사업’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예비 창업자 및 종사자들에게는 한돈의 우수성, 한돈인증사업의 주요 혜택을 소개하는 등 전문가 상담을 통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했으며, 부스 참관객 대상으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린 ‘미트엑스포 2022’에 참가해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한돈인증사업은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인증점에는 매출 활성화와 자부심을, 생산자에게는 한돈산업 경쟁력을 증진시키는 모두를 위한 공익사업”이라며, “육류산업 종사자를 비롯한 예비 창업자들이 한돈인증사업에 관심을 갖고 첫 걸음을 내딛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최수영 '상큼 발랄'
  • 소녀시대 윤아 '반가운 손인사'
  • 소녀시대 유리 '행복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