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컴백 레드벨벳 "이수만 회장님 노래도 리메이크 했어요"

입력 : 2016-03-14 11:09:16 수정 : 2016-03-14 14:37: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컴백 레드벨벳,1989년 발표된 SM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의 ‘장미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리메이크!
새 미니앨범 ‘The Velvet’에 수록!

SM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의 ‘장미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를 리메이크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레드벨벳은 오는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벨벳’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이번 앨범에는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가 1989년 발표한 ‘장미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의 리메이크 곡도 수록돼 있어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웬디, 슬기, 조이의 목소리로 선사하는 ‘장미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는 서정적인 발라드 편곡이 인상적이며 더 이상 잡을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뛰어난 가창력으로 아름답게 표현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지난 13일 밤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록곡 ‘장미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음원 일부가 깜짝 공개돼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8일 KBS ‘뮤직뱅크’,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이번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세련된 R&B 발라드 장르의 타이틀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 첫 무대를 선사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나연 '깜찍한 브이'
  • 나연 '깜찍한 브이'
  • 시그니처 지원 '깜찍하게'
  • 케플러 강예서 '시크한 매력'
  • 솔지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