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존박&송혜교 듀엣송 '스위치' 인기 폭발

입력 : 2012-03-08 13:16:09 수정 : 2012-03-08 13:16:09

인쇄 메일 url 공유 - +


가요계 대세로 떠오른 존박이 배우 송혜교와 듀엣송 ‘스위치(Switch)’를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존박과 송혜교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존박은 첫앨범 ‘노크’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폴링’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굴지의 화장품 회사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존박과 송혜교가 공개한 곡 ‘스위치’는 화장품 CM에도 사용될 뮤직콘텐츠로, 국내 뿐아니라 해외에서도 광범위하게 홍보될 예정이다.

가사 내용도 스위치처럼 항상 곁에서 환한 빛으로 밝혀주는 존재가 돼 달라는 바람이 담겨져 있으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비는 존박과 송혜교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한편의 광고를 보는 느낌이라는 게 팬들의 반응이다.

특히 송혜교는 “노래 부르고 싶다... 존박? 아, 떨려...”라며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휘어잡을 만큼 미모를 과시했다. 존박 역시 “송혜교라구요? 오 마이갓”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노래 연습하는 장면과 녹음 장면이 고스란히 담긴 뮤비 속에서 송혜교는 존박에게 “저 노래 잘하죠?”라고 묻자 존박은 “아뇨”라고 농담으로 말해 웃음꽃을 피웠다. 

지난해 4월 이적, 김동률, 이상순, 조원선, 정순용, 체리필터 등 뮤지션들이 소속된 뮤직팜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던 존박은 1년 만에 컴백해 데뷔곡 ‘폴링’으로 한터 차트 음반 판매 1위를 기록하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