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소유, '성형설 루머'에 또 한 번 입 열었다…"감사하게 생각한다"(슈퍼라디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8-21 16:55:18 수정 : 2025-08-21 23:17:10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소유. 마운드미디어

가수 소유가 21일 KBS CoolFM '하하의 슈퍼라디오'에 출연해 최근 휩싸인 성형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날 하하는 다이어트로 10kg을 감량한 소유에게 "너무 예쁘다. 요즘 그런 말 많이 듣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자 소유는 "감사한데 (타인이 나의)주변 사람들한테도 연락을 한다더라"며 "'(소유) 어디 (성형·시술)했니?' '어디 피부과 다니니?'하면서 물어본다더라"고 답했다. 

 

하하는 이같은 질문들에 "약간 서운하지 않냐"고 묻자 소유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예뻐졌다는 건 기분 좋다. 살 빠졌는데 못 알아보면 더 섭섭하지 않나"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소유. 소유 인스타그램
소유가 지난 7월 22일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불거진 자신의 성형설에 대해 해명하고 있다. 소유 SNS 라이브 방송 캡처

소유는 지난 7월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전과 달라진 얼굴을 공개하면서 성형설에 휩싸였다. 

 

이에 소유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 눈이 달라진 것 같다고요? 그렇게 봐주시면 감사하다. 앞트임은 메이크업, 입술은 오버립"이라며 "눈을 한 것 같다고 느껴지면 그만큼 내가 이뻐졌다는 거니까"라고 말했다. 

 

또 그녀는 "'코 했다, 입술 필러 넣었다'는 반응을 봤다. 그렇게 달라졌나 싶었는데 전 사진이랑 비교하면 많이 빠졌더라"라며 "쌍커풀은 자연산이고 엄마 뱃속에서 했다. 다이어트로 턱이 갸름해졌다. 살 뺀 보람이 있다"며 성형설을 일축한 바 있다.

 

한편, 소유는 지난 7월 솔로 앨범 'PDA'와 JTBC 드라마 '착한사나이'의 OST '사랑을 말해요'를 발매했다.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서예지 '반가운 손인사'
  • 서예지 '반가운 손인사'
  • 김태희 ‘눈부신 미모’
  • 임윤아 '반가운 손인사'
  • 손예진 '우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