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고 짠 안주를 즐기는 국내 음주 문화를 토대로 기획된 음주 후 집중 숙취해소제

독자적인 특허성분을 기반으로 하는 숙취해소제 브랜드 알디콤(대표 권영민)의 인기 제품인 ‘알디콤 브이(이하 알디콤V)’가 7월부터 GS25와 이마트24 편의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알디콤V는 독자적인 숙취해소 특허성분 A-HAT에 더해, 호박 농축액과 옥수수수염 추출액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술자리에서 맵고 짠 안주를 즐기는 국내 소비자들의 음주 문화를 토대로 기획된 음주 후 집중 숙취해소제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이마트24에서는 7월 3일부터, GS25에서는 7월 10일부터 자사 제품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알디콤의 전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가이드에 따른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숙취해소 효과를 과학적으로 검증받았다.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시험에서 특허성분 A-HAT 섭취 시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가 33.5% 감소하였으며, 혈중 알코올 농도 역시 유의미하게 감소한 결과를 확인하였다.
알디콤 관계자는 “출시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알디콤V가 올리브영에 이어 전국 GS25 및 이마트24 편의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건강한 음주 문화를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