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신 자태' 전지현, 주얼리 브랜드 앰버서더로 中 방문

입력 : 2025-05-26 17:07:32 수정 : 2025-05-26 17:16:57

인쇄 메일 url 공유 - +

전지현이 지난 24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스위스 파인 워치 & 하이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 행사 현장에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했다. 인스타그램

배우 전지현(44)이 최근 스위스 파인 워치 & 하이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 행사 현장에 참석해 여신같은 자태를 뽐냈다.

 

전지현은 지난 24일 '피아제(PIAGET)' 주얼리를 착용하고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중국 행사 현장을 찾았다.

 

긴 머리에 어깨를 드러낸 하얀 드레스와 해당 브랜드 주얼리를 착용한 그녀의 모습에 현장의 시선이 집중됐다.

전지현이 지난 24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스위스 파인 워치 & 하이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 행사 현장에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했다. 인스타그램
전지현이 지난 24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스위스 파인 워치 & 하이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 행사 현장에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했다. 인스타그램

긴장한 기색 없이 취재진 앞에 선 그녀의 모습은 마치 '별에서 온 그대'에서 선보인 천송이를 연상케 했다.

 

한편, 전지현은 2012년 초등학교 동창이자 알파자산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 최준혁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그녀는 2015년 개봉한 영화 '암살' 이후 차기작으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과 연상호 감독의 영화 '군체' 출연을 확정했다.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이 '사랑스러운 볼콕'
  • 조이 '사랑스러운 볼콕'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