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성자동차, '3일 환불 보장제' 벤츠 EQ 모델까지 확대 적용

입력 : 2024-07-11 10:23:16 수정 : 2024-07-11 10:23: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딜러사 업계 최초로 도입한 ‘3일 환불 보장제’ 혜택을 메르세데스-벤츠 EQ 모델까지 확대해 적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한성자동차

 

'3일 환불 보장제'는 고객이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증중고차를 구매하고 3일간 충분히 차량을 운행해본 뒤 불만족할 경우 환불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한성자동차는 3일 환불 보장제 혜택을 메르세데스-벤츠의 순수 전기차 EQ로 확대 적용해 중고 전기차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비교적 진입장벽이 높은 전기차 구매에 대한 소비자 부담은 낮추겠다는 목표다.

 

EQ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이 3일 환불 보장제 혜택을 원하는 경우,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홈페이지 홈서비스 문의나 가까운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해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와 상담 후 간편히 이용할 수 있다.

 

3일간 서비스를 이용한 뒤 차량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차량 구매 후 3일차까지 지정된 인증중고차 전시장으로 차량 반납을 완료하면 지불한 금액은 5일 이내에 환불된다.

 

한성자동차는 EQ 3일 환불 보장제 확대 적용을 기념해, 3일 환불 보장제EQ 차량 구매 고객에게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2년, ▲100만원 상당의 충전 바우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들의 ‘홈서비스 3일 환불 보장제’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EQ 모델까지 확대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한성자동차만의 색다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 도전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미연 '순백의 여신'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
  • 고민시 '오늘도 상큼'
  • 안유진 '너무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