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교원투어 여행이지, ‘7월 한정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입력 : 2024-07-11 09:11:10 수정 : 2024-07-11 09:11: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모은 ‘7월 한정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박람회는 ▲예약 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지역별 특전 ▲실시간 특가딜 ▲여행이지 슈퍼세이브 5배 적립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카카오 간편 가입 혜택 ▲면세점 쇼핑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여행박람회 추천 상품 예약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100만 포인트(1명)와 LG 스탠바이미(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1명), 세부 솔레아 막탄 리조트 3박 이용권(1명), 보홀 솔레아 리조트 3박 이용권(1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지역별 특전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다낭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유럽 패키지를 예약하면 유럽에서 쓸 수 있는 유심칩을 지급한다. 여기에 남미 패키지 예약 시 무브 공항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부와 보홀 패키지를 예약하면 룸당 망고 1kg를 선물한다.

 

최저가 수준의 여행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특가딜 코너인 ‘이지 고 딜(EASY GO DEAL)’도 오픈한다. 이지 고 딜에서 인기 상품을 쿠폰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예약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여름철 고객 선호도가 높은 북해도 패키지와 스페인·포르투갈 패키지, 골프여행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다가오는 휴가철 더욱 알차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풍성하게 채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이번 여행박람회를 통해 실속 있게 휴가를 준비해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여행박람회와 이지 고 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
  • 고민시 '오늘도 상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