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푸라닭 치킨, 신메뉴 사전 체험 오프라인 프로모션 '프리-런' 성료

입력 : 2024-06-07 14:49:34 수정 : 2024-06-07 14:49: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신메뉴 출시 전 소비자에게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모션 '프리-런(PRE-RU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프리-런’(PRE-RUN)은 ‘미리’의 의미를 가진 ‘PRE’와 달리다 ‘RUN’의 합성어로 이벤트 기간 내 '지정 가맹점'을 방문한 소비자 선착순 일 100명을 대상으로 출시 전 신메뉴의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전국 단위 오프라인 사전 체험형 특별 판매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5월 31일 '띱띱 크런치'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27일~28일 충청/호남/영남 지역을 시작으로 29일~30일 서울/수도권 지역의 지정 매장에서 진행되었으며, 당시 미출시 메뉴인 '띱띱 크런치'가 포함된 '프리-런 전용 세트'를 파격적인 특별가에 판매하였다. 

 

행사 진행 기간 동안 전국 각 지정 가맹점에는 평일 낮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려들며 프로모션 시작 전부터 긴 대기 줄이 형성되며 연일 조기 완판과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며 신메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참여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에서는 총 1,153명이 응답했으며, 조사에 따르면 '신메뉴의 맛과 품질에 대해 만족한다'(96.2%)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메뉴 경험 후 재구매 의사를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 중 다수가 '재구매 의사가 있다'(94.2%)고 응답하며 신메뉴 '띱띱 크런치'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푸라닭 관계자는 “귀한 시간 내어 방문해 주신 많은 고객님들 덕분에 프리-런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 같다. 신메뉴 띱띱 크런치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호평에 감사드린다"라며 "아직 띱띱 크런치를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분들께서도 4종의 다채로운 디핑 소스에 특제 콘크러스트 치킨의 독보적 바삭함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이번 신메뉴 ’띱띱 크런치‘는 ’딥(Dip), 딥(Dip), 딥(Dip), 딥(Dip)+크런치‘의 합성어로 ▲대파크림 ▲콘버터 ▲트러플마요 ▲홍고추마요 총 4종의 디핑소스에 특제 콘 크러스트 치킨을 찍어 먹는 ’신개념 찍먹 크런치 치킨‘으로 지난 31일 정식 출시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나연 '깜찍한 브이'
  • 나연 '깜찍한 브이'
  • 시그니처 지원 '깜찍하게'
  • 케플러 강예서 '시크한 매력'
  • 솔지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