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쌀가루로 더욱 바삭하고 맛있게’…맥도날드, ‘맥스파이시’ 2종 출시

입력 : 2024-06-05 14:37:15 수정 : 2024-06-05 14:37: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맥도날드는 기존 ‘맥스파이시’ 닭가슴살 패티를 업그레이드하고 신메뉴 ’맥스파이시 타바스코소스&나초’와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쌀가루로 더욱 바삭함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맥스파이시 타바스코소스&나초’와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출시 이래 20년 동안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보내준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의 닭가슴살 패티를 업그레이드했다. 쌀가루 크럼블이 더해져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맥스파이시 타바스코소스 & 나초’는 업그레이드된 닭가슴살 패티에 타바스코소스와 바삭한 나초를 더해 한층 더 고소하고 ‘맵싹(매콤바삭)’한 멕시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특유의 매력으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해 완성한 치킨버거다. 이름 그대로 두 장의 닭가슴살 패티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꽉 차는 맥스파이시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맥도날드는 배우 김광규, 몬스타엑스 셔누, 코미디언 이은지, 유튜버 입짧은 햇님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21년 전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첫 출시 당시 광고 모델로 함께하며 맥도날드와 연을 맺은 배우 김광규는 이번 영상에서 다시금 맥스파이시 메뉴의 모델로 발탁된 김광규는 영상 속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나타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성원에 보답하고자 패티의 맛과 퀄리티 모든 방면에서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메뉴로 기분 좋은 순간 선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
  •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
  • 트와이스 지효 '깜찍하게'
  • 카리나 '아자!'
  • 나연 '깜찍한 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