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구강용품 브랜드 왕타, 환경의날 '앙고라 칫솔' 출시… 재활용 가능

입력 : 2024-06-07 09:00:00 수정 : 2024-06-05 11:06: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왕타(대표 백승재)는 6월 환경의달을 맞아 재활용이 가능한 신제품 왕타 앙고라 칫솔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왕타 앙고라 칫솔은 다 쓴 칫솔의 80% 이상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고안된 칫솔로 양치 힘이 가해지는 목 부분의 반대 방향에 일자 홈이 만들어져 있어 양손으로 힘을 가하면 머리 솔과 칫솔대를 쉽게 분리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제품 출시 이전 테스터들의 테스트에서 칫솔 분리배출 기능에 많은 이들이 호평을 자아냈다.

앙고라칫솔의 장점으로는 부드럽고 상쾌한 아침, 저녁 칫솔로 구성 되었으며 다양하고 심플한 칫솔대, 분리배출이 쉬운 ‘틱! 톡’ 꺽기 기능과 위생적인 시설에서 100% 국내제조를 한다는 점이다.

 

칫솔만 제조하는 왕타는 출시하는 제품들마다 연이은 흥행 성공을 거두며 5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록하며 여러 곳에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왕타 백승재 대표는 “환경의 달을 맞이하여 세계 최초 재활용 설계 친환경 칫솔을 선보였으며, 출시기념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왕타는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독일 등 해외 30개국에 수출 중이며, 추후 아시아 국가권으로 수출을 더 확대해 나갈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앙골라칫솔은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
  • 뉴진스 해린 '시크한 손인사'
  • 트와이스 지효 '깜찍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