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명품 플랫폼 젠테-프리미엄 물류기업 발렉스, MOU 체결

입력 : 2024-05-16 16:10:36 수정 : 2024-05-16 16:10: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명품 온라인 부티크 ‘젠테(jente)’가 특수물류 전문기업 ‘발렉스’와 손을 잡았다.

 

명품 플랫폼 젠테는 16일 특수물류 전문기업 발렉스와 압구정 젠테빌딩에서 ‘프리미엄 배송’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젠테는 발렉스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물류 인프라를 활용, 고객들에게 최상의 명품 배송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명품 플랫폼 젠테는 16일 특수물류 전문기업 발렉스와 압구정 젠테빌딩에서 ‘프리미엄 배송’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협약식에서 젠테 김정엽(왼쪽) COO와 발렉스 장용석 전무

젠테의 명품을 배송할 발렉스의 전용 배송 차량은 현금 수송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보안 장치를 갖추고 있어, 명품 배송에 있어서도 동일한 수준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프리미엄 배송을 활용하면 금고, 폐쇄회로(CC)TV, 위성항법장치(GPS) 추적기, 경보기 등이 설치된 차량을 통해 전국 영업일 기준 익일 배송이 가능하며, 분실이나 훼손에 대한 걱정 없이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발렉스는 100% 대면 배송이 가능한 프리미엄 배송을 포함한 서비스와 최고의 사고 보상 체계를 통해 젠테의 고객들이 배송부터 특별하고 안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발렉스는 종합상황실에서의 24시간-주 7일 모니터링 서비스와 해피콜 서비스 등 안전한 배송인프라를 바탕으로 25년간 무사고 기록을 유지하고 있으며 실시간 상품위치 확인, 프리미엄 배송 전담 운영 오퍼레이터 등 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가 상품군 분실 시에도 안심할 수 있는 보험 한도를 책정, 100% 보상이 가능하다.

 

이번 협약은 명품 구매의 시작부터 끝까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젠테의 철학과 발렉스의 높은 보안 기준이 만나 이루어진 것으로, 양사는 이를 통해 명품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젠테는 명품 수선 서비스 ‘패피스’에 이어 구매 - 배송 - 수선으로 이어지는 명품 특화 생태계를 한층 강화했다는 평가다. 젠테는 특히 명품 구매에서 배송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이 겪는 불안과 불편을 최소화하고, 명품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발렉스와 협력을 추진했다. 양사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명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젠테 김정엽 COO(최고운영책임자)는 “특수물류 전문기업 발렉스와 함께 고객들의 안전한 명품 생활의 시작인 프리미엄 배송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젠테 고객들이 구매 - 배송 - 수선 등 명품을 누리는 모든 과정에서 특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젠테만의 명품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발렉스 장용석 전무는 “명품에 최적화된 국내 유일의 배송 서비스인 발렉스 프리미엄 배송을 통해 안전하게 명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젠테의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1위 명품 플랫폼인 젠테와 명품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젠테는 2020년 창업한 3세대 명품 플랫폼으로, 유럽 현지의 7000여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고객들에게 직접 공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젠테는 고객들에게 부가세 포함 가격, 무료 배송, 월 1회 무료 반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권이선 기자 2su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우아한 매력'
  • 수지 '우아한 매력'
  • 송혜교 '반가운 손인사'
  • 김희애 '동안 미모'
  •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