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종갓집 딸’ 이혜원 “♥안정환과 결혼 후 명절 편해졌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2-08 18:07:55 수정 : 2024-02-08 18:07: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혜원/사진=유튜브 채널 ‘제2혜원’

 

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혜원이 종갓집 딸이었다고 밝혔다.

 

7일 유튜브 채널 ‘제2혜원’에는 ‘안정환이 날 살렸다! 종갓집 딸 이혜원! 결혼 후 갑자기 달라진 명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혜원은 “나는 시집와서 오히려 편해진 것 같다. 옛날에는 우리 집이 종갓집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제일 신기했던 건 할아버지들이 안동에서 다 오셨다. 그 5,000원짜리에서 보는 갓 쓴 할아버지들이 오신다”며 “한꺼번에 안 오시고 조금 오셨다가 가시면 또 다른 팀이 오시고 그랬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혜원/사진=유튜브 채널 ‘제2혜원’

 

그러면서도 이혜원은 종갓집 딸이라 족보에 자신의 이름이 없다며 운 적도 있다고 고백하기도.

 

이혜원은 이에 대해 “평상시엔 딸이 되게 귀했는데 명절 되면 신분이 이렇게 낮아진다”며 “우리 오빠가 종손인데 명절 땐 되게 꼴 보기 싫었다. 평상시에는 나랑 같은 형제인데 그날은 자기가 신분 상승해서 대감처럼 행동한다"고 떠올렸다.

 

또한 그는 “결혼하고 나니깐 남편 집은 단출하니까. 명절 때 그런 걸 다 해야 하는 줄 알고 왔는데 안 하더라”라며 안정환과 결혼 후 편한 명절을 보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혜원과 안정환은 지난 2001년 결혼해 슬하에 딸 안리원 양과 아들 안리환 군을 두고 있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홍수주 '청순 매력'
  • 홍수주 '청순 매력'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
  • 르세라핌 김채원 '섹시한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