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스파’ 닝닝, 베르사체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2-08 16:13:24 수정 : 2024-02-08 16:15: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에스파 멤버 닝닝/사진=KBS KPOP

 

에스파 닝닝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8일 베르사체 측은 K-POP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닝닝(Ning Ning)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닝닝은 파워풀한 보컬과 압도적인 외모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닝닝은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와 동시에 멋진 사람이다. 그녀는 강하며 자신감 있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며 “그녀의 놀라운 에너지로 우리 옷을 표현해 낸다. 닝닝을 베르사체 가족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닝닝을 엠버서더로 선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에스파 멤버 닝닝/사진=세계일보 자료사진

 

닝닝 역시 “베르사체는 항상 창의적인 표현의 경계를 넓히고 특히 음악계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데 자신감 있는 사람들을 옹호해 왔다. 이 점이 바로 베르사체 엠버서더로서 매우 흥분되고 신나는 부분”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닝닝은 “베르사체를 입으면 항상 강한 자신감과 베르사체만의 에티튜드를 느낄 수 있다. 나만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와 이 에너지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기쁘고 여러분들도 베르사체를 통해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
  • 르세라핌 김채원 '섹시한 눈빛'
  • 르세라핌 카즈하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