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목소리까지 ‘판박이’ (피라미드 게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2-08 15:33:31 수정 : 2024-02-08 15:39: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장다아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사진=티빙 공식 유튜브채널

 

아이브 장원영의 친언니 배우 장다아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8일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의 대본 리딩 현장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다아는 “백하린 역의 장다아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환하게 웃는 모습과 더불어 목소리까지 동생 장원영과 똑같아 ‘자매’임을 입증했다. 

배우 장다아/사진=티빙 공식 유튜브채널

 

장다아는 자신이 맡은 백하린 역에 대해 “하린이는 상냥하고 품위 있는 모습을 항상 유지하지만, 그 속에는 정반대의 모습을 가진 아주 영악한 아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TV 속 너머로 보면서 꿈을 키우게 해주신 선배 배우분들과 한자리에 모여 리딩할 수 있어서 너무나 큰 영광이었고 배워가는 게 많은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첫 대본 리딩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다아가 출연하는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리는 내용으로 오는 2월 29일 공개된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
  • 르세라핌 김채원 '섹시한 눈빛'
  • 르세라핌 카즈하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