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OK금융그룹, 설 연휴 홈경기 맞아 특집 이벤트와 함께 홈팬 맞이 준비 완료

관련이슈 디지털기획

입력 : 2024-02-07 17:57:54 수정 : 2024-02-07 17:57: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남자 프로배구 OK금융그룹은 설 연휴 첫날인 9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5라운드 우리카드와 홈경기에서 설 명절과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설 명절을 기념해 9일 한복을 착용하고 상록수체육관을 찾은 팬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특별한 ‘웰컴 기프트’도 준비되어 있다. 2024년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선착순 500명에게 ‘새해복춘 쿠키’를 제공한다. OK금융그룹 배구단 창단 10주년을 맞아 2023∼2024시즌 매 홈경기 제공 중인 선수 옥스포드 블록 피규어의 주인공은 박승수, 정성현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선물한다.

 

설 명절을 맞아 상록수체육관을 찾는 가족,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 입장 전 상록수체육관 밖 읏맨 에어바운스 앞에서 ‘읏맨딱지를 넘겨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딱지를 뒤집는 데 성공할 시 읏맨 인형을 선물로 준다.

 

로비에서는 대형 윷던지기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대형 윷을 던져 ‘윷’을 기록하면 응원티셔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붓펜을 이용한 붓글씨 피켓 제작 이벤트도 진행한다. OK금융그룹 배구단은 다양한 설 명절 컨셉 이벤트로 연휴에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했다.

 

선수들이 사용하는 라커룸을 방문하는 라커룸 투어, 팬이 직접 체육관에서 서브를 때려보는 ‘읏뜸 서브 챌린지’ 등 팬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 이벤트 신청 방법 등은 OK금융그룹 배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통해 베디베로 선글라스, 도드람한돈 삼겹살 등 푸짐한 경품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OK금융그룹 배구단 홈경기 티켓 구매는 한국배구연맹(KOVO) 통합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플레이오프 진출을 두고 치열한 순위 싸움을 진행 중인 OK금융그룹 배구단은 우리카드를 넘어 상위권 도약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남정훈 기자 ch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