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나는 솔로’ 18기 최종 선택… ‘이게 뭐야?’ 충격 반전

입력 : 2024-02-07 16:20:18 수정 : 2024-02-07 17:26: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화면 캡처

 

'나는 솔로(SOLO)' 18기에서 충격적인 최종 선택이 펼쳐진다.

 

7일 방송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경악을 금치 못한 18기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18기 솔로남녀 12인은 최종 선택을 진행한 뒤, 그간의 속내를 허심탄회하게 밝힌다. 모두가 진지하게 선택에 돌입한다. 하지만 그 중 한 솔로남녀의 최종 선택 결과를 확인한 MC 데프콘은 "이야"라고 하더니 말을 잇지 못한다. 급기야 앉아 있던 의자에서 그대로 뒤로 넘어간다.

 

또 다른 솔로남녀의 선택을 본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 송해나는 "헉"이라고 육성으로 놀라며 입을 틀어 막는다. 또한 믿을 수 없는 것을 목격했다는 듯 이마까지 짚는다. 이이경 역시 최종 선택 결과를 담은 VCR에서 등을 돌려 버린다.

 

데프콘은 말을 계속 더듬는다. 송해나는 "나 너무 충격인데?"라고 최종 선택 후폭풍에서 벗어나오지 못한다. 심지어 서로의 최종 선택을 지켜보던 18기 솔로남녀들도 "이게 뭐야?" "나도 몰라"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은 ‘솔로나라 18번지’ 최종 선택 결과는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
  • 르세라핌 김채원 '섹시한 눈빛'
  • 르세라핌 카즈하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