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채코제, 그레고리 데이팩과 함께한 발리 한 달 살기 영상 공개

입력 : 2024-02-07 09:47:27 수정 : 2024-02-07 09:47: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튜브 채코제 ‘인도네시아 발리 북부, 깡시골 정글 대모험 – 발리 4편’ 캡쳐 / 그레고리 제공

구독자 70만의 대형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글로벌 가방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가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채코제 Channel Korean Jay’의 발리 한 달 살이 네번째 편에 발리 북부의 정글에서 야영과 트레킹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발리에서의 한 달간 ‘그레고리GREGORY)’ 가방을 사용하면서 느낀 소감이 곁들여 졌다.

 

채코제는 발리에 있는 동안 실제 사용했던 그레고리의 베스트셀러 데이팩과 테일러너를 영상 시작과 말미에 설명했으며 데이팩의 경우 두툼한 숄더 하네스의 편안함과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내부 슬리브를 강점으로 꼽았다. 테일러너는 몸에 밀착되어 소매치기가 많은 곳에서도 가방 내부에 보관한 여권, 지갑, 핸드폰 등을 유용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하다며 실생활에서 경험했던 특징을 이야기했다.

 

‘그레고리(GREGORY)’는 미국에서 창립되어 50년 이상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물방울 모양을 특징으로 하며, 채코제가 영상에서 착용한 데이팩과 테일러너의 경우 약 50년간 그레고리 브랜드의 상징적인 모델로 자리잡고 있는 모델로 현재 그레고리 온/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그레고리(GREGORY)’는 이번 영상에 대해 일상과 여행을 넘나들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의 장점들이 채코제의 발리 한 달 살기 편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된 것 같다며 함께해준 채코제에게 감사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방을 지속해서 소개할 것을 약속하며 브랜드의 꾸준한 가치 추구와 제품의 변화에 고객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
  • 르세라핌 김채원 '섹시한 눈빛'
  • 르세라핌 카즈하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