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가 2월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다이슨 뷰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여 다이슨이 제공하는 뷰티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알린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특별하게 큐레이팅한 다이슨의 헤어 케어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보면서 다이슨의 최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각 스토어별 구매 혜택과 한정 이벤트 또한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진행되는 ‘다이슨 헤어 케어 팝업 스토어’는 오는 2월 22일(목)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팝업에서는 다이슨 공식 앰배서더인 ‘지수’의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미니 헤어 쇼’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다이슨 헤어 케어 제품으로 원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고 사진으로 남기는 ‘나만의 다이슨 포토북 만들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다이슨 헤어 케어 뱃지’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는 올해 5월 31일(금)까지 ‘다이슨 뷰티 팝업 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과 제품을 추천해주는 1:1 스타일링 서비스가 제공되며 서비스 참여 후 다이슨 헤어 케어 제품 구매할 경우 ‘다이슨 미러 키링’을 증정한다.
다이슨 뷰티 팝업 스토어의 방문객들은 2024년 봄 시즌을 타겟팅해 선보이는 한정 컬러인 ‘세라믹 핑크 로즈’ 컬러의 다이슨 헤어 케어 기프트 에디션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2월 설날과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용 가죽 케이스’를,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몰 볼류마이징 브러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선물 포장 서비스 및 기프트 카드와 함께 디저트 교환권 등 추가 시즈널 기프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다이슨은 지난 10년 이상 헤어 스타일링과 모발 과학에 대해 연구하며 총 네 가지의 헤어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코랄 스트레이트너에 이어 가장 최근인 지난 해 10월에는 고압의 기류로 젖은 모발을 건조하는 동시에 윤기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를 선보이며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을 한 차례 더 확장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