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사기 결혼→연예계 활동 중단’ 김현영, 방송 출연으로 ‘제2의 인생 개막’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1-09 15:08:54 수정 : 2024-01-09 15:59: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과거 사기 결혼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개그우먼 김현영(56)/사진=KBS ‘무엇이든 물어보살’ 중 캡처

 

과거 사기 결혼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개그우먼 김현영(56)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조이(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49회에서 MC 서장훈, 이수근은 “개그우먼 김현영 씨의 방송 출연 후 근황을 알려드리고자 한다”라고 운을 뗐다.

 

앞서 김현영은 ‘물어보살’ 방송에 출연해 사기 결혼 피해를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김현영은 “결혼 후에 한 달 만에 빨간딱지가 (집에) 막 붙기 시작했다”라며 “알고 보니 (전남편의) 빚이 20억 원이 넘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나중엔 집이 전기와 수도가 다 끊기기도 했다”라면서 “그래서 이혼했다. 이혼할 때 보니까 전남편이 네 번째 이혼이더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이후 김현영은 유서까지 쓰는 등 우울했던 상황을 겪었다고. 또한 “모든 남자가 다 사기꾼으로 보인다”라고 트라우마가 남아있음을 고백한 바 있다.

과거 사기 결혼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개그우먼 김현영(56)/사진=KBS ‘무엇이든 물어보살’ 중 캡처

 

MC 이수근은 “김현영 씨의 출연 영상이 인생 첫 100만 뷰 영상이 됐고, 이로 인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현영이) 조심스럽게 영상의 댓글을 봤는데 응원해 주는 의견이 생각보다 많아 큰 감동을 받았다더라”라며 “덕분에 다시 살아갈 용기를 얻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이수근은 “선배님도 웃음을 찾으시고 많은 국민에게 웃음을 주실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